2016년 3월 2일 수요일

고객센터-은행권점검

LEO 운영팀 입니다. 문의 주셔서 감사하며,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정확한 답변으로
궁금증을 해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^^
문의 답변으로 문의 주신 사안이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,
고객센터를 아웃콜을 통해서, 문의 주신 사안에 대해 설명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안녕하세요 LEO 운영진입니다 ^^ 회원님 환전신청을 

취소한 이유는 현재 은행권 점검시간이기때문입니다. 

 PM 11:30~ AM 00:30 까지 은행권점검인점 참고바라며, 

해당시간이후에 충전 및 환전 신청을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※ 은행권 점검 및 정산 업무로인하여 해당시간에는 충전,환전 업무가 어려운점 양해부탁 드립니다 . 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문의 주신 사안에 대해서는 해결 되셨는지? 모르겠습니다. ^^
고객센터는 언제든지 24시간 연중무휴 열려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그 어떤 내용이라도 친절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오늘도 LEO와 함께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.
업무지연시 ※  카카오톡 : TS70  ※
(카카오톡친구추가시 5,000포인트지급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