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3월 2일 수요일

충 환전 규정





간단한 충전방법

좌측 충전신청 버튼 및 고객센터 상단에 있는
간편 계좌문의를 이용하여 충전 전용 계좌를 발급 받으시면 되십니다.


첫충전 & 매충전

▶ 매일 첫충전은 레벨별로 적용하여, 자동 지급 되십니다.
2번째 충전부터는 매충전 10% 지급해 드립니다.
▶ 당일 환전내역이 없을 경우 무제한 매충전 혜택 10% 지급 됩니다.
 당일 환전 내역이 있을 경우 환전 후 1회 재충전에 대해 10% 매충전 혜택 지급됩니다.
▶ 매충전 혜택은 1만원부터 10% 지급 됩니다.


신규 가입 회원 첫 충전

▶ 신규 가입 후 처음 충전한 금액의 20% 추가 혜택 지급 해 드립니다.
신규 가입 후 처음 충전 시(1)20% 지급
 20% 추가 혜택은 1만원부터 적용 됩니다.


            
()계좌 입금

▶ 전()계좌 입금 시 입금 하신 이력을 확인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대부분 확인이 불가능 할 경우가 많습니다. 확인이 불가능한 금액에 대해서는 운영진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져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▶ 충전 계좌 변경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발송 또한 개인쪽지, 게시판 공지, 팝업 공지 등으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. 바쁘시더라도 소중한 금액에 대해 피해가 없으시도록 부디 반드시 확인 후 입금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다른 예금주 명의로 입금 시

▶ 충전 신청 시 등록하신 환전계좌 예금주와 다른 명의로 입금 시 충전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.
부득이하게, 타인에 부탁을 통해 입금 시,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 주신 후, 몇 가지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입금 미확인 & 입금된 금액 불일치

▶ 충전 신청 시 회원님의 명의로 입금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충전신청이 취소됩니다.
▶ 입금하신 금액과 충전 신청 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충전 신청이 취소됩니다.
▶ 입금 전에 충전신청을 하신 경우 충전신청이 취소됩니다. 입금하신 이후에, 꼭 충전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알아주시면 큰 도움되는 신속한 환전 방법

1 3회 환전 가능하며, 1회에 최대 300만원까지, 1일에 최대 6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.
▶ 충전 완료 후 1시간 동안은 환전 불가능 합니다.
▶ 첫번째 환전 완료 후 2시간 뒤 환전 신청이 가능합니다.
▶ 이벤트 성 지급 포인트(캐쉬) 100% 배팅 내역이 존재하여야 하며, 환전 신청하신 금액 50% 금액은 충전 신청 이후에, 환전이 가능하십니다.
▶ 실시간 경기 롤링의 경우, 충전금액+추가금액을 200% 이상 배팅해야 환전이 가능합니다.
▶ 승무패 경기 롤링의 경우, 충전금액+추가금액을 100% 이상 배팅해야 환전이 가능합니다.
▶ 실시간 경기 이용 시 최소 환전 가능 경기 횟수의 경우, 5경기 이상 배팅해야 환전이 가능합니다.
▶ 환전이 불가능한(양방향 배팅, 축 배팅 등) 배팅규정을 위반하였을 경우 환전 진행이 제한됩니다.
▶ 매일 23:30 ~ 00:30 까지는 은행권 인터넷 뱅킹 점검으로 환전이 불가능 합니다. 해당 시간 이후에 환전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운영진에서 회원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간혹 이벤트 성향을 악용을 하시는 회원님들이 계십니다. 아래 글을 상세히 숙지하시고, 이벤트에 참여 부탁 드립니다.

▶ 당첨된 경기에 대한 보유금액을 통해, 첫충전 악용 시 제재 되실 수 있습니다.

▶ 실시간 경기 이용 시 현저하게 낮은 게임 참여 횟수를 통해 당첨금액을 환전 후 매충전 혜택 악용 시 제재 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